강남십자가교회 강남금식기도원 구국기도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Home > 칼럼
 
백배의 결실 
축복의 열매
[2019-01-29 오전 11:41:05ㅣ조회:449]
 

어떻게 하면 우리 삶이 100배 결실의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백배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주 많음을 비유합니다. 100배 결실은 우선 좋은 땅에서부터 시작된다. 예수님은 씨 뿌리는 비유에서 네 종류의 밭을 제시하셨다. 길가, 돌밭, 가시 밭, 그리고 옥토가 그것이다. 백배의 결실이 있는 삶을 기대한다면 무엇보다 마음을 바르게 해야 한다. 심보가 좋지 않으면서 어찌 결실을 원한다는 말인가? 결실은 우선 좋은 땅에서부터 시작 된다.
좋은 땅은 옥토와 같은 마음입니다. 완악한 마음, 교만한 마음, 탐내는 마음, 두 마음, 두려워하는 마음, 의심하는 마음은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옥토같이 돌이나 잡초가 다 제거되고 부드럽고, 물도 잘 빠지고, 햇볕도 잘 드는 그런 마음이 백배의 결실을 맺습니다. 신명기 8장 10절을 보면, “네가 먹어서 배부르고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옥토로 네게 주셨음으로 말미암아 그를 찬송하리라”고 말씀합니다. 마음이 옥토와 같은 사람은 매사 하나님께 감사 찬양을 드립니다. 순종도 잘하고, 기도에 힘써서 그가 하는 일이 형통합니다.

프랑스의 사상가 몽테뉴(Michel Eupuem de Montaigne,1533-1592)는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이 백배의 축복을 받는 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좋은 땅에 떨어져야 백배의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인간적인 생각은 백배의 결실을 맺을 수 없습니다. 어려워도 하나님의 뜻이라면 순종하고 나아가야 백배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삭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지시하는 땅에 거주한 결과 백배의 축복을 받아 거부가 되었습니다. 창세기 26장 12-13절을 보면, “이삭이 그 땅에서 농사하여 그 해에 백배나 얻었고 여호와께서 복을 주시므로 그 사람이 창대하고 왕성하여 마침내 거부가 되어”라고 말씀합니다.

결국 백배 축복받는 비결은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위해 사는 것이 백배 축복받는 비결입니다 하나님께 순종하면 축복받지만, 불순종하면 심판이 있습니다. ‘한 알의 씨’ 하나님 말씀을 듣고 30배, 60배, 100배의 결실을 맺고 싶다면,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를 분별해야 합니다.

“더러는 좋은 땅에 떨어지매 나서 백 배의 결실을 하였느니라 이 말씀을 하시고 외치시되 들을 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누가복음 8:8)
듣는 것으로 만족하지 말고 순종하여 백배 축복 받으세요. 신명기 12장 28절을 보면, “내가 네게 명령하는 이 모든 말을 너는 듣고 지키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목전에 선과 의를 행하면 너와 네 후손에게 영구히 복이 있으리라”고 말씀합니다.
미국의 목사 A.W. 토저(Aiden Wilson Tozer, 1897-1963)는 “자신의 생각을 내려놓고 하나님 말씀을 듣는 것이 축복받는 지름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도 하나님 말씀을 듣고 순종하여 백배의 결실을 맺기를 바랍니다.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잠언 8장 17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