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십자가교회 강남금식기도원 구국기도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Home > 칼럼
 
백 배를 믿느냐 
백배의 축복
[2018-12-14 오후 5:13:07ㅣ조회:239]
 

하나님께서 축복하시면 백 배의 축복이 있음을 믿으십니까? 믿을 뿐만 아니라 백 배의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여러분의 개인과 가장과 직장과 사업에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축복이 백 배로 넘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그런데 서양 속담 중에 “천개의 숲도 도토리 한 알에서 비롯되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작은 것에서부터 충성하면 하나님께서는 나중에 크게 사용하시고 크게 축복해주십니다. 기쁨을 나누면 두 배가 되듯, 사랑도 우정도 은혜도 나누면 나눌수록 더 커집니다. 씨앗 하나를 심어도 하나님께서 축복하시면 백 배의 수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으면 용기백배로 기운이 솟아나고,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옛날 장수들도 용기백배인 장수들이 전장에서 승리했습니다.

성경의 인물들을 보면 하나님 말씀을 듣고 믿음으로 순종하여 축복받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노아는 방주를 만들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여 가족이 구원을 받았고, 아브라함은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내 내가 네게 보여 줄 땅으로 가라는 말씀을 듣고 믿음으로 순종하여 믿음의 조상이 되었고, 모세는 하나님께서 말씀을 듣고 믿음으로 순종하여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끈 민족의 지도자가 되었으며, 여호수아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여 이스라엘 백성을 가나안으로 인도했으며, 엘리야는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고 믿음으로 순종하여 사명을 완수했으며, 마리아는 가브리엘 천사의 말을 듣고 믿음으로 순종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어머니가 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성경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믿어 축복받은 인물들이 많습니다.

창세기 26장 12-13절을 보면, “이삭이 그 땅에서 농사하여 그 해에 백 배나 얻었고 여호와께서 복을 주시므로 그 사람이 창대하고 왕성하여 마침내 거부가 되어”라고 말씀합니다. 이삭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했더니 그 해 농사하여 백 배의 축복을 받아 거부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농사를 보면 백 배의 축복이 믿어지십니까? 하나님께서 도와주시면 농사도, 장사도, 사업도 백 배로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백억 축복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명기 1장 11절을 보면, “너희 조상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를 현재보다 천 배나 많게 하시며 너희에게 허락하신 것과 같이 너희에게 복 주시기를 원하노라”고 말씀합니다. 백 배를 넘어 천 배도 하나님께서 축복해주실 수 있습니다. 시편 144편 13절을 보면, “우리의 곳간에는 백곡이 가득하며 우리의 양은 들에서 천천과 만만으로 번성하며”라고 말씀합니다. 백 배, 천 배, 만 배도 축복해주실 수 있습니다. 성경은 십진수를 사용하는데, 당시 시대에는 숫자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큰 수가 만이었습니다. 그래서 천천, 만만은 수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최대의 수, 또는 무한대의 수를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 축복해주시면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될 수도 있고, 세계 최대의 위인이 될 수도 있으며, 세계 최고의 대통령이 될 수도 있습니다. 꿈을 갖고,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면 하나님께서 최대로 축복해주십니다.
미국의 유명한 목사 빌리 그래함은 “이 세상에 100% 이윤을 주는 은행은 없으나 하나님의 천국은행은 30배, 60배, 100배의 이윤을 붙여준다”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께 심는 자는 반드시 하나님께서 풍성하게 열매를 거두게 해주십니다. 미국의 성공학자 데일리 카네기은 “하나님을 믿고 망설이지도, 포기하지도 마라. 최후의 성공을 거둘 때까지 밀고 나가라. 하나님을 믿으면 반드시 백 배의 열매를 거둔다”라고 말했습니다.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열매를 거둡니다. 우리는 믿음을 갖고 끝까지 인내하면서 하나님께 순종하면 됩니다.

미국의 시인 렐프 왈도 에머슨은 “부자 중에서 최고의 부자는 하나님이 주시는 축복을 백배로 누리는 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무리 창고에 쌓아두고 있어도 쓸 줄 모른다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많은 재화를 모았어도 결국은 다른 이를 위해 일평생 모으기만 한 것과 같습니다. 받은 축복을 누리는 것이 진짜 축복을 받은 것입니다. 여러분도 하나님께 크게 축복받고, 부자가 되어 많은 이들을 돕고, 좋은 일들도 많이 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잠언 8장 17절